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 (T-Rex)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하기 PC,모바일
본문 바로가기
스터디로그/구글, 크롬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 (T-Rex)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하기 PC,모바일

by 2021. 7. 10.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을 아시나요? 공룡이 계속해서 달리면서 장애물을 뛰어넘는 간단한 게임인데요. 우리가 잘 아는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이 끊겼을 때 크롬 빈 화면에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게임이 바로 시작합니다. 간단하지만 중독성 있는 게임이라 자주 찾게 되는데요.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을 하기 위해 인터넷을 끊을 필요가 없습니다. PC뿐만 아니라 아이폰, 갤럭시 등 모바일 기기에서도 공룡 달리기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공룡 달리기 게임으로 많이 알려졌지만 공식적인 크롬 공룡게임 이름은 T-Rex입니다. 보통 와이파이 없는 공룡 게임으로 알고 있지만 와이파이가 연결되어있어도 언제든지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공룡 달리기게임 플레이 방법

 

크롬 브라우저를 켜고 주소창에 Chrome://dino를 치세요. 해당 명령어를 입력하면 인터넷을 끊지 않고도 바로 공룡 달리기 게임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회사에서 시간을 떄울 때 이만한 게임이 없습니다.

 

다른 테마의 공룡 달리기 게임을 하고 싶다면?

아무래도 크롬의 T-Rex는 그래픽이 워낙 단조롭다 보니 금방 질릴 수가 있습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게임은 아니지만, T-Rex의 레플리카 버전인 웹 사이트가 있는데요. Chromedino라는 사이트에서는 공룡 버전뿐만 아니라, 슈퍼마리오, 배트맨, 조커 등 좀 더 다양한 테마의 달리기 게임을 할 수 있는데요.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프로그램 설치나 회원 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로 사이트에 들어가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래픽뿐만 아니라 해당 테마에 맞는 사운드도 제공하기 때문에 슈퍼마리오 게임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듭니다. 또한 전 세계 다른 이용자들의 랭킹 점수를 볼 수도 있기 때문에 공룡 달리기 게임에 자신이 있다면 기록 깨기에 도전해보는 건 어떠신가요?

 

스마트폰에서 공룡 달리기 게임 하는 방법

-크롬 앱 이용하기

아무래도 앞선 방법은 PC에서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모바일에서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을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아주 원초적이지만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크롬 앱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 설정에서 와이파이와 셀룰러 데이터를 꺼주면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크롬-달리기-게임-공룡-T-REX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 크롬 앱

 

이 상태에서 크롬 앱에서 아무 웹사이트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인터넷 연결이 없다는 알림과 함께 공룡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공룡 아이콘을 터치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 Steve 앱 다운받기

하지만 공룡 달리기 게임을 하자고 매번 인터넷을 고의로 끊는 것이 불편해지기 시작합니다. 이에 대한 대안으로 공룡 달리기 모바일 앱을 설치해주면 됩니다. 소개해드릴 앱은 Steve라는 앱으로, 20만이 넘는 다운로드 횟수를 가지고 있는 인기 게임입니다. 아래 웹스토어와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앱스토어 Steve - Widget Game 다운로드

플레이스토어 Dino T-Rex 다운로드 

 

아이폰 기준으로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면 이 게임은 아이폰 위젯 기능을 이용하여 실행하는 것으로 iOS 14 이상 소프트웨어 설치가 필수입니다. Steve 앱을 설치 후 공룡 달리기 위젯이 설치되는데 아이폰 화면에서 가장 왼쪽으로 스와이프 한 첫번째 위젯 페이지에서 게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크롬-달리기-게임-공룡-위젯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

코인을 모으거나 광고를 시청 후 공룡 테마뿐만 아니라 유니콘, 세일러문, 드래곤볼 등 수십 가지의 테마를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쉽게 흥미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크롬 공룡게임 엔딩

저는 맨날 장애물에 부딪혀 금방 죽지만 이 게임에 엔딩이 있을까 하는 궁금증이 듭니다. 직접 엔딩을 볼 수 없는 실력이기에 공룡 달리기 엔딩에 대한 검색을해보니 결과적으로 '엔딩은 없다' 인데요. 죽지 않고 최대로 달려서 얻는 점수인 99,999점이 되면 자동으로 리셋이 되어 다시 0부터 시작한다고 합니다.

 

TIP 크롬 공룡 게임 해킹 (치트키) - 무적으로 만들어 무한대로 달리기!

 

크롬 공룡 달리기 플레이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이제 언제 어디서든 T-Rex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룡 달리기 게임 외에도 구글 숨겨진 게임에 관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구글 숨겨진 게임을 찾아라 - 공룡 게임 부터 Zerg Rush 까지

혹시 위 화면이 익숙하실까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다가 인터넷 연결이 끊기면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는데, 템플런 게임같이 공룡이 무한 달리기

stopoverhere.tistory.com

 

 

구글 두들 게임 모음 - 역대 가장 인기있는 구글 두들 게임은?

구글 두들 (Google Doodle)을 아시나요? 아시다시피 구글 메인 홈페이지는 구글 로고와 검색창 외에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단조롭게 보일 수 있지만, 기념일이나 행사 또는 어떠한 인물을 기리기 위

stopoverher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