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필요없는 아이폰, 아이패드 오프라인 게임 추천 BEST
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아이폰 iPhone

인터넷 필요없는 아이폰, 아이패드 오프라인 게임 추천 BEST

by 2022. 2. 14.

인터넷 연결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을 찾고 계신가요? 앱 스토어에는 정말 많은 게임 앱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게임은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데요. 인터넷 연결이 없는 지역에 있거나 비행기 안에 있다면 시간을 보내기 최고의 방법은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아래 포스팅에서는 지루한 시간을 순식간에 보낼 수 있도록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드 오프라인 게임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관련포스팅

크롬 공룡 달리기 게임 (T-Rex)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하기 PC,모바일

구글 숨겨진 게임을 찾아라 - 공룡 게임 부터 Zerg Rush 까지

 

Alto's Adventure

Alto's Adventure, 알토의 모험이라는 게임은 스노보드를 타고 끝없는 장애물을 넘으면서 달리는 게임입니다. 일반적인 러닝 게임과 다른 점은 미니멀한 게임 디자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동화를 보는듯한 색감의 시각적 효과와 은은한 배경 음악이 어우러져 플레이를 할수록 마음이 편안해지는 게임입니다.

 

Alto's Adventure 플레이 영상

 

단순히 장애물을 넘으며 무한으로 달리는 게임이 아니라, 다양한 목표가 계속해서 주어져 이를 하나씩 해결해 나가야 합니다. 플레이를 하다 보면 지루할 틈이 없어 인터넷 연결이 안 되는 곳에서 하기에 제격입니다. 후속작인 Alto's Odyssey (알토 오디세이)는 기존 알토의 모험 게임에서 새로운 캐릭터 , 장소, 사운드 등이 더 추가되어 알토의 모험의 모든 모험을 완료하였다면 알토 오디세이를 도전해 보세요.

 

 

Alto's Adventure 평점 4.6 (앱스토어 바로 가기)

Alto's Odyssey 평점 4.4 (앱스토어 바로 가기)

 

Subway Surfers

귀여운 캐릭터가 통통 튀는 러닝 게임입니다. 기차를 배경으로 장애물을 피하면서 최대한 빨리 달리는 게임인데요. 다양한 묘기, 생동감 넘치는 HD 그래픽 등 스릴 넘치지만 손과 눈이 즐거운 게임입니다. 인터넷이 연결이 없는 곳에 있거나 비행기 안에 있다면 시간을 때우는 데 최적의 방법입니다.

 

Subway Surfers 평점 4.6 (앱스토어 바로 가기)

달리기-게임-subway-surfers
subway surfers

 

Monument Valley 1, 2

너무나 유명한 모뉴먼트 벨리입니다. 자칫 간단해 보이는 건축물 위치를 이리저리 조작하며 길을 찾는 퍼즐 게임인데요. 모뉴먼트 밸리가 가장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동화 같은 아름다운 영상미, 잔잔한 배경 음악 그리고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게임 클리어 방법 등 게임을 플레이할수록 엄청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혼자 플레이하는 게임이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이용할 수 있으며, 시간 가는 줄 모르며 게임을 플레이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Monument Valley

모뉴먼트 밸리 1, 2 두 가지 버전을 구매할 수 있으며, 유료 게임이지만 구매가 후회 없을 만큼 만족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만약 모뉴먼트밸리 1, 2 버전을 모두 구매하기가 부담스럽다면 1보다는 후속편인 Monument Valley 2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후속작이 첫 번째 작품보다 난이도도 한층 상향되었습니다.

 

Monument Valley 1 평점 4.7 (앱스토어 바로 가기)

Monument Valley 2 평점 4.4 (앱스토어 바로 가기)

 

 

 

Stardew Valley

스타듀밸리-오프라인
Stardew Valley

스타듀 밸리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아무것도 없는 작은 마을에서 자신의 농장을 처음부터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다른 농장 경영 게임처럼  단순히 돈을 많이 벌어 농장을 키우는 데에 목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을의 여러 NPC와 교류하고 소통하면서 가정을 꾸리는 등 진정한 마을 사람 1인으로 성장하는 것을 보는 맛이 있습니다.

 

귀여운 8bit 그래픽, 단순한 게임 조작법으로 처음 시작하기에 어렵지 않습니다. 농사, 목축, 채광, 채집, 낚시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등 농장을 경영하는 데 수행해야 하는 콘텐츠가 많아서 생각보다 바쁘게 움직여야 하는 게임입니다.

 

Stardew Vally 평점 4.8 (앱스토어 바로 가기)

 

Toon Blast

Toon-blast-퍼즐-게임
Toon Blast

Toon Blast는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블록 퍼즐 게임입니다. 주어진 제한 횟수 안에 같은 색의 블록을 맞춰 목표를 달성해가는 게임인데요. 단계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맵, 새로운 게임 방식 그리고 난이도가 점점 올라갑니다.

 

각 단계를 클리어하게 되면 무한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중간에 계속 실패를 해 주어진 게임 횟수를 다 사용하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다림을 원하지 않는다면 과금을 해야 하는데요. 간단한 게임이지만 워낙 중독성이 있다 보니 실제로 제가 과금을 많이 한 게임이기도 합니다. 

 

Toon Blast 평점 4.7 (앱스토어 바로 가기)

 
 

플랜츠  VS 좀비 2

플랜츠-좀비-오프라인-게임
플랜츠  VS 좀비 2

모든 연령대의 사용자에게 인기가 많은 플랜츠  VS 좀비 2 게임입니다. 말 그대로 식물과 좀비가 서로 영역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타워 디펜스 게임인데요. 게임 방식은 간단하지만, 공격용, 방어용 등을 포함해 수십 가지가 넘는 식물과 각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방식으로 침략을 하는 좀비 덕분에 플레이할 때마다 긴장감을 놓칠 수 없습니다.

 

플랜츠  VS 좀비 2 게임은 와이파이, 인터넷 연결 없이 작동하며 게임 플레이 내용은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저장되므로 인터넷 연결 여부와 상관없이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플랜츠 vs 좀비 2 평점  4.7 (앱스토어 바로 가기)

 

Into the Dead 2

Into-the-Dead-좀비-슈팅-게임
Into the Dead 2

인투더데드 2는 앱스토어 버전의 라스트 오브 어스 좀비 게임입니다. 좀비 바이러스가 퍼진 땅에서 좀비를 물리치며 탈출하는 좀비 슈팅 게임입니다. 시리즈 1, 2가 나올 만큼 많은 인기를 얻은 좀비 게임인데요.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여러 사이드 스토리로 이루어져 있고, 고정된 결말이 없어서 내가 선택하는 대로 게임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 문제가 없어 게임을 한층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인터넷 연결 없이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진행할 수 있으며, 긴장감 넘치는 좀비 게임을 플레이해보려면 인투더데드 2를 추천합니다.

 

Into the Dead 2 평점 4.7 (앱스토어 바로 가기)

 

아스팔트 8: 에어본

아스팔트8-오프라인-게임
아스팔트8: 에어본

아스팔트는 가장 유명한 아이폰, 아이패드 레이싱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아스팔트 시리즈는 모두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오프라인에서도 레이싱 게임을 하려면 아스팔트 8을 설치하면 됩니다. 40개 이상의 다양한 트랙, 점프, 화려한 그래픽 등 스릴 넘치는 레이싱 게임을 인터넷 연결이 없이도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대단합니다.

 

관련포스팅: 아이폰, 아이패드 레이싱 게임 추천 BEST 6

 

아스팔트 8: 에어본 평점 4.6 (앱스토어 바로 가기)

 

Wayward Souls

 

Wayward Souls

어드벤처 RPG 게임으로 던젼을 탐색하는 로그라이크류 게임입니다. 옛날 오락실 게임을 떠오르게 하는 그래픽으로 조작 방법은 간단하지만, 난이도가 극악이라 컨트롤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볍게 플레이할 롤플레이 게임을 찾는 분들보다는 롤플레잉 게임 고수들을 위한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치고는 비싼 금액이지만 (9,900원), 그만큼 정말 재미있고 인터넷 연결이 없어도 계속해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주말을 통째로 비워야 할 수도 있습니다.

 

Wayward Souls 평점 4.5 (앱스토어 바로 가기)

 

Soul Knight 

Soul Knight

Wayward Souls 가격이 좀 부담된다면 대체할만한 다른 오프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소울나이츠 (Soul Knight)인데요. 마법의 돌을 훔친 외계인을 상대하며 돌을 되찾아야 하는 간단한 슈팅 게임입니다. 오락실 플레이 느낌이 나는 귀여운 게임 그래픽, 던전 탐험을 비롯해 새로운 영웅, 170개 이상의 무기 등 게임을 즐길 요소가 넘쳐납니다. 무엇보다 게임 난이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가볍게 재밌는 게임 콘텐츠를 즐기려면 소울나이츠를 추천합니다.

 

소울나이츠는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온라인 모드에서는  다른 사람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Soul Knights 평점 4.8 (앱스토어 바로 가기)

 

 

아이폰, 아이패드 오프라인 게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액션, RPG, 퍼즐, 타이쿤, 슈팅 게임 등 각 분야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오프라인 게임을 모아보았으니 재밌게 플레이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게임 플레이할 때 알아두면 좋을 몇 가지 팁도 함께 참고해 주세요.

 

 

아이폰 아이패드 게임 앱내 광고 차단하는 무료 3가지 방법

아이폰에서 게임을 할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분 중 하나는 게임 내 인앱 광고인데요. 특히 외국 게임의 경우 무료로 이용하는 게임 중에 광고가 달려있지 않는 게임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합

stopoverhere.tistory.com

 

 

안전한 안드로이드 APK 다운 사이트 모음 (무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 중 하나는 APK (Android Package Kit) 사용입니다. 설치하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찾을 수 없을 때 앱 APK 파일을 직접 내 기기에 다운로드하여 설치하

stopoverher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