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다운로드 - 이 앱 하나로 종결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아이폰 iPhone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다운로드 - 이 앱 하나로 종결합니다

by 2022. 7. 9.

아이폰 배경 화면 하나만 바꿔도 느낌이 확 달라집니다. 멋있는 풍경 사진, 셀카나 움직이는 사진 등 아이폰 배경화면으로 선택하는 사진은 정말 다양한데요. 가끔은 화려한 사진보다는 단색의 배경 화면이 아이폰에 제일 잘 어울릴 때가 있습니다. 저도 아이폰에서 단색의 배경 화면을 설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지 배경 화면을 찾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구글이나 핀터레스트에서 단색 이미지를 검색하기도 하고 언스플래쉬 같은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배경 화면을 찾아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매번 단색 이미지를 검색하는 것도 번거롭기도 하고 원하는 컬러의 단색 배경 화면이 없을 때도 있는데요. 무지 배경화면 이미지를 찾던 중 추천하고 싶은 배경 화면 앱을 발견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관련포스팅

아이폰 배경화면 해상도 - 모델별 사이즈 알아보기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앱 모음

 

아이폰 단색 배경 화면 앱 SOLID COLOR WALLPAPER

 

 

소개해드릴 아이폰 단색 배경 화면 앱은 SOLID COLOR WALLPAPER입니다.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모든 단색의 무지 배경 화면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앱입니다.

 

아이폰-단색-배경화면-앱
SOLID COLOR WALLPAPER

 

우선 앱 스토어에서 SOLID COLOR WALLPAPER 앱을 다운받아 주세요.

 

SOLID COLOR WALLPAPER 앱스토어 바로가기

 

앱을 실행하면 바로 단색 배경 화면이 나타납니다. 화면을 오른쪽, 왼쪽으로 스와이프하면 색이 변경되는데요. 계속 화면을 움직이면서 내가 원하는 단색을 찾아 주세요.

 

아이폰-단색-배경화면-다운로드
단색 배경화면 다운로드

 

마음에 드는 단색 배경 화면이 있으면 해당 컬러가 어떤 컬러인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을 위로 스와이프하면 해당 컬러의 HEX 코드와 RGB 코드를 알 수도 있습니다. 이 색상을 다른 곳에 쓰일 때 코드를 복사하여 사용하면 되니 유용합니다.

 

아이폰-단색-배경화면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단색 배경 화면이 마음에 들었다면 화면을 위로 끌어올린 후 SAVE WALLPAPER 아이콘을 누릅니다. 해당 배경 화면이 내 아이폰 갤러리에 저장됩니다. 저장된 사진을 배경화 면으로 설정하면 간단하게 내가 원하는 색상으로 배경 화면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내가 원하는 색으로 배경 화면을 만들고 싶다면? 왼쪽 하단의 페인트 통 아이콘을 누르면 색상 스펙트럼이 생기면서 내가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접 선택하는 것 말고도 RGB 값을 이용해 색상을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단색-배경화면-만들기
단색 배경화면 만들기

 

내가 정한 색상이 마음에 들었다면 SAVE WALLPAPER를 눌러 단색 배경 화면으로 만들 수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단색 배경 화면을 직접 만드는 기능은 유료 기능입니다. 4,900원을 지불하면 평생 유료 버전을 이용할 수 있어서 매번 단색 배경 화면을 찾으러 다니는 것이 시간 낭비라고 생각하신다면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무료로 이용하기에도 충분합니다. 130개에 가까운 단색 배경 화면을 무료로 지원하기 때문인데요. 어떤 색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고 싶다면 왼쪽 상단의 아이콘을 누르면 무료로 제공하는 단색 배경 화면을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두운 색, 파스텔 톤, 하얀 배경화면 등 많은 무지 배경화면을 제공하기 때문에 사실 무료 버전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아이폰-단색-배경화면-무료
단색 배경화면 무료

SOLID COLOR WALLPAPER 앱을 소개해보았습니다. 단색 배경 화면 덕후라면 꼭 다운받아야 하는 앱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매번 배경 화면을 구하러 다니지 말고 이 앱 하나로 원하는 모든 색으로 배경 화면을 만들고 아이폰에 설정해 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