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번역 사이트 모음 - 구글 번역만 알고 계셨다고요?
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정보

웹사이트 번역 사이트 모음 - 구글 번역만 알고 계셨다고요?

by 2021. 5. 4.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해외 웹 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 분에게 번역 기능은 없어서는 안 될 필수입니다. 영어뿐만 다양한 언어로 되어있는 웹 사이트를 번역 클릭 한 번이면 한국어로 번역시켜주기 때문에 저는 항상 번역 기능을 달고 사는데요.

 

 웹 사이트 번역 시 구글 크롬 번역만 이용하시나요? 저도 크롬 번역을 주로 이용하긴 하지만 크롬 번역 못지않은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가 많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면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를 알게 되실 겁니다.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웹사이트 번역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

무료 웹사이트 번역기 모음

1. 구글  번역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을 구글 크롬 번역입니다. 이전에는 구글에서 웹사이트를 번역하기 위해서는 별도의 페이지에서 가능했으나 이제는 크롬 브라우저에 탑재된 구글 번역을 통해 손쉽게 클릭 한 번으로 혹은 자동으로 웹사이트 전체를 번역할 수 있습니다.

 

크롬 번역을 이용하여 웹 사이트를 간단하게 번역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롬 자동 번역 설정과 번역 확장 프로그램 활용하여 사이트 번역하기

 

- 크롬 브라우저 이용 시 사용이 간단하고 웹사이트 창에서 바로 번역본을 확인할 수 있음

- 온라인, 모바일 등 크롬 앱 등 구글 서비스에서 함께 사용 가능함

2. 네이버 파파고

두 번째로는 네이버 AI 번역기 파파고입니다. 구글 번역은 100개 이상의 언어를 지원하여 가장 많은 전 세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나 번역 퀄리티가 뛰어나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게다가 파파고는 아무래도 네이버의 서비스이다 보니 한국어 번역시에는 네이버 파파고가 더 자연스럽다는 평이 많아 한국어로 웹사이트 번역이 필요하신 분은 추천합니다. 

 

 

- 네이버 파파고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링크)

- 번역을 원하는 웹사이트 URL을 입력 후 화살표를 누르면 웹사이트 번역창이 뜹니다.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지원)

- 아래는 파파고에서 웹사이트 번역기를 사용한 모습입니다. 자연스러운 한국어 번역본을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장 위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원본을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번역기 

- 가장 자연스러운 한국어 번역본을 얻을 수 있음

- 지원 언어가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 4개 언어밖에 지원되지 않음

3. Yandex

국내에서는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Yandex 번역 사이트도 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번역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Yandex는 웹사이트 번역뿐만 아니라 텍스트, 이미지 번역까지 지원하는데요.

 

Yandex 웹사이트 번역기의 좋은 점은 언어 공부를 하기에 적절한 레이아웃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원본과 한국어를 각각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 실시간으로 번역본을 비교할 수 있어 언어 공부에 도움이 됩니다. 보통 다른 웹사이트 번역기들은 영어->한국어를 일괄로 번역해 원본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없는 불편함이 있다는 점을 고려했을 때 Yandex 번역기는 여러 레이아웃을 제공하여 번역본을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웹사이트 번역

- 100여 개 가까운 언어 지원

- 언어를 배우기에 좋은 레이아웃 제공

 

4. Microsoft Bing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Bing Translator도 사용하기에 좋은 웹 사이트 번역기입니다.  

 

- 아래 링크를 클릭해 웹사이트 번역기 사이트에 들어가주세요.

 

https://www.bing.com/translator?from=&to=ko&setlang=ko

 

Bing Microsoft Translator - 한국어로 번역

널리 사용되는 문구 선택하면 현재 포커스 영역 위에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됩니다.

www.bing.com

- 번역하기 원하는 웹사이트 URL을 입력해주세요. 웹사이트 기존 언어를 자동 감지합니다. 

 

- Bing translator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번역이 완료되면 번역된 글씨 위에 마우스를 갖다 대면 원문이 어떤 내용이었는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최대 70개 언어까지 지원

- 간혹 크롬 브라우저에서 Bing Translator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 크롬 브라우저보다 Edge 등 기타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것을 권장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도움이 될 글

 

- 아이폰 사파리 자동 번역 - 웹사이트 무료 번역기 이용하기

- 아이폰 구글 렌즈 사용법 - 검색, 번역, 텍스트 음성 변환, 기록 삭제까지

 

 

웹 사이트 번역 사이트를 공유해드렸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