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맥북 테마 추천 - 안전한 맥북 테마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정보

윈도우 맥북 테마 추천 - 안전한 맥북 테마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곳 모음

by 2022. 5. 5.

윈도우 기능을 꼭 이용해야하지만, 맥북을 쓰고 싶은 분이라면 굳이 맥북을 살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윈도우 맥북 테마를 설치하면 맥북 인터페이스에 윈도우의 기능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맥북을 쓰는 기분이 드는데요. 우리가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윈도우 맥북 테마는 정말 많이 있지만 안전하게 내 컴퓨터에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맥북 테마는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안전한 맥북 테마를 찾는 분을 위해 윈도우 10 맥북 테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윈도우 10 맥북 테마

윈도우 10에서 맥북 테마를 이용하고 싶은 분은 어떤 테마를 선택할지 고민이 될 텐데요. macOS의 다양한 버전이 있다 보니 시에라, 빅서, 몬테레이 등 다양한 버전의 맥북 테마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증되지 않은 테마 팩을 설치하면 멀웨어, 바이러스의 위험이 있습니다. 혹여나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다운로드 수가 많고, 안전한 테마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믿고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윈도우 10 맥북 테마 (스킨)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macOS Monteray Skinpack

윈도우-맥북-테마-몬테레이
macOS Monteray Skinpack

애플의 가장 최신 macOS는 몬테레이 (Monteray)인데요. 윈도우 PC에서 몬테레이 테마를 설치하면 순식간에 내 노트북을 최신 맥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8.1 ,10뿐만 아니라 윈도우 11도 지원하며 무료, 유료 버전으로 각각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금액 없이 결제하면 아이콘이나 추가 기능 없이 최소한의 기능으로만 이용할 수 있고 유료 버전은 $4.99에 풀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에서 온전한 맥북 테마를 이용하려면 유료 버전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몬테레이 윈도우 맥북 테마 다운받기

 

 

- macOS Big Sur Skinpack

윈도우-맥북-테마-빅서
macOS Big Sur Skinpack

몬테레이 다음으로 최신 운영체제는 빅 서 (Big Sur)인데요. 빅서 테마도 윈도우 PC에서 맥북 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것 처럼 보이는 아주 잘 만들어진 테마입니다. 몬테레이보다 빅 서 디자인을 마음에 들어 하는 분은 이 테마를 설치해 보세요. 이 외에도 다크 모드를 지원하기 때문에 맥북 느낌을 한 층 더 낼 수 있습니다.

 

빅서 윈도우 맥북 테마 다운받기

 

 

 

- macDock 테마

윈도우-맥북-테마-스킨-독바
macDock 테마

맥 테마에서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홈 화면 하단에 있는 독 바 (Dock)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앱을 독에 두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데요. 물론 윈도우에서도 작업 표시줄이라는 이름으로 비슷한 인터페이스가 있긴 하지만 맥북 느낌을 원한다면 macDock 테마를 설치해볼 수 있습니다.

 

맥북의 Dock을 화면 하단에 추가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위젯, 런치패드, Finder 등 맥북의 주요한 기능만 쏙 골라 내 윈도우 컴퓨터에 설치할 수 있는 테마입니다.

 

macDock 테마 다운받기

 

 

- Mac OS X El Capitan 테마

윈도우-엘케피탄-테마-맥북
Mac OS X El Capitan 테마

맥 엘캐피탄 (El Capitan) 테마는 오래된 macOS 테마입니다. 고전적인 느낌의 맥북 테마를 윈도우 컴퓨터에 설치하고 싶다면 엘 캐피탄 테마만큼 딱 맞는 것이 없는데요.  윈도우 10 전용이며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 방법이 어렵지 않으나 영어로 되어있는 점이 불편한데요. 크롬 번역이나 웹 사이트 번역을 이용하면 문제없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Mac OS X El Capitan 테마 다운받기

 

- macOS Transformation Pack

윈도우-맥북-테마
macOS Transformation Pack

마지막으로 추천하는 윈도우 맥북 테마는 macOS Transformation Pack입니다. 로그인 화면, 배경 화면, 글꼴, 아이콘, Dock, Finder, Launchpad 등 전반적인 맥북 테마를 윈도우 PC에서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윈도우 11,10,8,7,Vista, XP 등 거의 모든 윈도우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가 살짝 오래된 감이 있지만 이 스킨팩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중 하나는 매우 간단한 설치 절차 때문입니다. 스킨팩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설치 및 압축을 해제한 후 실행하면 바로 새로운 맥북 테마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macOS Transformation Pack 다운받기

 

윈도우를 맥북처럼 사용할 수 있는 윈도우 맥북 테마 추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한 가지 주의 사항은 새로운 테마를 설치할 때에는 이전에 설치되어있는 테마를 제거한 후 새로 설치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설치한 윈도우 10 테마를 지우고 싶다면 윈도우 환경 설정 > 제어판 > Program and Features에 들어가 설치한 테마를 찾아주세요. 테마를 찾았다면 오른쪽 마우스 클릭 > 프로그램 제거 (Uninstall)을 누르면 테마가 삭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