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케이드 게임 추천 인기 게임 모음
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아이폰 iPhone

애플 아케이드 게임 추천 인기 게임 모음

by 2023. 3. 16.

애플 아케이드 게임을 찾으시나요? 애플 아케이드는 광고가 없다는 점, 인 앱 구매가 없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월 6,500원의 구독료만 내면 애플 아케이드의 200여 개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워낙에 다양한 게임이 많다 보니 어떤 게임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기 마련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 아케이드 추천 게임 알아보겠습니다.

 

 

 

그라인드스톤

애플-아케이드-게임-추천-그라인드스톤
그라인드스톤

애플 아케이드에서 꾸준히 인기가 있는 그라인드 스톤입니다. 이 게임은 퍼즐 전투 게임으로, Jorj라는 귀여운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합니다. 게임의 목적은 Jorj가 산을 오르며 몬스터들을 물리치며 성장해나가는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색상을 매칭하며 퍼즐을 풀고 몬스터를 처리하는 방법을 전략적으로 생각해야 해서 단순하지만, 은근 머리를 써야 하는 플레이가 요구돼 중독성이 강한 게임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평점도 4.5로 매우 높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그라인드스톤 다운로드

 

Alto's Odyssey - 잃어버린 도시

일반 웹스토어 게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었는데 애플 아케이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었네요. 특히 앱스토어에서는 유료 구매해야 하지만 애플 아케이드 구독 중이라면 이 인기 있는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lto's Odyssey - 잃어버린 도시

잃어버린 도시라는 이름처럼 게임 주인공 알토는 샌드보드 여행을 떠나 잃어버린 도시를 찾아 나서게 됩니다. 사막을 가로지르면서 여러 가지 다양한 풍경을 탐험하며, 그곳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는 스토리도 탄탄합니다. 원터치로 진행되는 게임 방식이라 쉬울 수도 있지만, 난이도가 마냥 쉽지 않아 계속해서 플레이하게 되는 중독성이 있습니다.

 

무한히 달리는 러닝 게임이지만 급박하지 않고 잔잔하고 아름다운 그래픽, 음악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게임 플레이를 하고 싶다, 힐링이 되는 그래픽과 게임 사운드가 필요하다. 무조건 알토의 오디세이를 추천합니다.

 

Alto's Odyssey 다운로드

 

 

 

Mini Motorways

애플-아케이드-게임-Mini-Motorways
Mini Motorways

Mini Motorways는 도시와 마을을 연결하는 도로를 설계하는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도로망과 도로를 하나씩 건설하며 도시를 연결하는 도로 건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교통 흐름을 원활하게 유지하고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문제를 관리해야 하는, 할 일이 많은 게임입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이며, 게임 플레이는 도전적이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게임은 또한 실제 세계의 지역을 특징으로 하여, 재미와 익숙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요. 최근 업데이트로는 한국의 부산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Mini Motorways 다운로드

 

 

Cozy Grove

애플-아케이드-게임-Cozy-Grove
Cozy Grove

Cozy Grove에서 플레이어는 신비로운 섬을 탐험하며 거기에 살고 있는 영혼들을 돕는 영혼 스카우트 역할을 맡습니다. 숲을 탐험하며 매일 새로운 임무와 모험이 찾아오는데, 낚시, 농사, 제작, 요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혼들을 도우며 섬의 비밀과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발견합니다.

 

Cozy Grove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 중 하나는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입니다. 게임의 수제 그래픽과 부드러운 음악은 긴 하루의 피로를 풀기에 딱 좋은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속도대로 섬을 탐험하고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힐링을 원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게임입니다.

 

전반적으로, Cozy Grove는 편안하고 몰입력 있는 게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에게 꼭 해보길 추천합니다.

 

Cozy Grove 다운로드

 

Assemble with Care

모뉴먼트 벨리 제작사가 만든 게임으로 Assemble with Care는 일종의 퍼즐 게임입니다. 주인공 마리아가 수리공으로 일하러 작은 마을로 이사하며 마을 사람들의 고장 난 물건을 수리해주는 게임인데요. 오래된 카메라, 라디오, 태엽 장난감, 오르골 등 마을 사람들의 오랜 추억이 담긴 물건을 수리해주는 게임입니다.

 

애플-아케이드-게임-Assemble-with-Care
Assemble with Care

고장 난 물건의 부품을 하나씩 맞추면서 수리하는 게임으로 수리 자체가 어렵지는 않습니다. 게임 디자인이 예쁘고 아름다운 배경음악으로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마을 사람들의 물건을 수리해주며 그들과 친해지면서 다양한 이야기와 비밀을 알게 되는 스토리가 탄탄한 게임입니다. 남녀노소 추억 회상하기에 좋은 따뜻한 게임입니다.

 

Assemble with Care 다운로드

 

Beyond a Steel Sky

탄탄한 스토리의 전통적인 어드벤처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Beyond a Steel Sky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주인공인 로버트는 실종된 어린아이를 찾기 위해 인공지능이 다스리는 유토피아인 Union City로 이동하는데요. 겉으로는 행복해 보이지만 어두운 이면이 있는 이 도시를 파헤치는 스토리입니다. 게임 내 단서를 발견하면서 다양한 사건을 해결해야 하고 여러 가지 선택과 그에 따라 다양한 결과로 이어져 게임 스토리가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Beyond a Steel Sky

무엇보다 몰입도가 뛰어난 스토리 라인과 모바일에서 만나기 힘든 훌륭한 3D 그래픽이 더해져 아주 잘 만들어진 게임으로 소문나 있습니다. 화려한 전투가 난무한 게임보다는 스토리 중심의 어드벤처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Beyond a Steel Sky 다운로드

 

 

Dead Cells+

고전 게임인 페르시아 왕자가 떠오르게 하는 게임 디자인으로, 적을 물리치고 장애물을 통과하며 지형을 탐험하는 로그배니아 액션 게임입니다. 애플 아케이드에 들어오기 전에도 이미 유명한 게임이고 유료 게임이었는데, 애플 아케이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Dead Cells+

플레이어는 다양한 무기와 능력을 사용하여 성의 많은 방을 탐험하고 적들을 물리치며 생존해야 합니다. 데드 셀+는 빠른 전투 시스템으로 구르기, 내려찍기, 강력한 콤보 공격 등 듣기만 해도 일명 손맛이 요구되는 빠른 게임 조작이 필요합니다. 그러다 보니 손 조작보다는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하면 더 빛을 발하는 게임입니다.

 

한 번 죽으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며, 죽을 때마다 새로운 레벨이 열립니다. 수십, 수백 번 죽었다 살아나야 하는 게임으로 계속 죽어야지 적의 패턴을 파악하고 성장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Dead Cells+ 다운로드

 

Mutazione

Mutazione은 조금 색다른 방식의 게임입니다. 스토리 중심의 모험 게임입니다.

 

 

Mutazione

주인공 소녀인 Kai는 할아버지를 돌보러 외딴섬으로 떠나는데요. 초자연적 현상에 의해 만들어진 이 특이한 섬을 탐험하며 주민들과 이야기하며 관계를 맺고, 섬에 관한 신비한 역사를 발견합니다. 주민들을 알아가며 파티에도 참석하고, 마을 곳곳을 둘러보며 단서를 찾아 다니면서 수수께끼를 풀어가다 보면 어느새 게임에 깊게 몰입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Mutazione의 또 다른 특징 중 하나는 일러스트입니다. 게임의 그래픽은 손으로 직접 그린 일러스트로 이루어졌으며 그에 맞는 따뜻한 배경 음악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데요.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스토리의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 게임을 추천합니다.

 

Mutazione 다운로드

 

What The Golf?

골프 게임처럼 들리지만, 골프 게임이 아닌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제작사는 골프에 관심 없는 사람들이 만든 골프 게임이라며 익살스럽게 표현합니다.

 

애플-아케이드-게임-What The Golf?
What The Golf?

플레이를 하다보면 점점 이상한 점을 느끼실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적인 골프 게임처럼 골프공을 홀 안에 넣는 게임인줄 알았더니 고양이, 말, 자동차, 깃발, 심지어 플레이어 등 골프공 외에 다른 것들을 이리저리 움직이며 홀에 넣어야 하는 게임입니다. 게임 중간중간에 나오는 유머들도 게임을 계속하게 하는 하나의 재미입니다. 애플 아케이드 평점은 4.8로 게임성, 유머, 그래픽 등 모든 영역을 잡은 게임이지 않나 싶습니다.

 

골프가 아닌 참신한 골프 게임을 즐겨보고 싶다면 왓 더 골프? 게임을 플레이해 보세요.

 

What the Golf? 다운로드

 

 

Spire Blast

애플-아케이드-게임-Spire Blast
Spire Blast

Spire Blast는 중독성 높은 퍼즐 게임입니다. 여러 색깔의 블록으로 이루어진 탑을 배경으로 같은 색의 블록을 맞추면서 탑을 폭발시켜 나가는 퍼즐 게임입니다. 200개 넘는 단계가 있으며 단계가 높을수록 난이도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많은 퍼즐 게임이 그렇듯 Spire Blast는 애플 아케이드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 제한 횟수나 아이템을 구매하는 일이 없습니다. 무제한으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중독성 있는 퍼즐 게임을 찾고 있다면 Spire Blast를 추천합니다. 한 단계를 빠르게 빠르게 깨다가 어느 순간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하는 나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Spire Blast 다운로드

 

 

Outlanders

Outlander는 "외지인" 또는 "이방인"을 의미합니다. 지도자가 되어 마을을 재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을 이끌어야 하는 매력적인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지역 내 자원을 수집하고 건물을 세우고 새로운 마을 구성원을 모으는 등 아케이드 게임을 좋아한다면 무조건 플레이해봐야 할 게임 중 하나입니다.

 

애플-아케이드-게임-Outlanders
Outlanders

단순히 마을을 크고 화려하게 짓는 것이 이 게임의 목적이 아니라 마을 구성원과의 커뮤니티가 중요시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서로 다른 의견의 마을 구성원들을 목표에 이끌어야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가 하는 선택 하나하나에 마을의 발전과 구성원의 행복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제법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미니멀하고 귀여운 그래픽과 게임의 몰입감을 높일 수 있는 사운드트랙으로 가볍게 플레이하기에 아주 좋은 게임입니다.

 

아웃랜더스 다운로드

 

 

Jetpack Joyride 2 

애플-아케이드-조이라이드
Jetpack Joyride 2

조이라이드 1의 후속작으로 날아다니면서 미사일로 장애물을 격파하는 전통적인 게임입니다. 임무를 완수하고 모은 코인으로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 스킨, 탈것 아이템이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게 게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레벨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게임 자체가 오랜 플레이 시간이 요구되지 않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Jetpack Joyride 2  다운로드

 

 

애플 아케이드 게임 추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애플 아케이드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게임이라는 것이 시작하기에는 재밌지만 한 번 빠져들면 일상을 위협할 정도로 몰입을 하게됩니다. 거기에 과금도 무시할 수 없죠. 하지만 애플 아케이드에서는 과금이 없기 때문에 그만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많고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으로 다가왔습니다. 애플 아케이드를 구독하고 있다면 위에서 소개해 드린 게임은 모두 유명하고 좋은 평점을 받은 게임이니 꼭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포스팅

인터넷 필요없는 아이폰, 아이패드 오프라인 게임 추천 BEST

아이폰, 아이패드 레이싱 게임 추천 BEST 6

애플워치 게임 - 애플워치 유저라면 필수 플레이 게임 10

마블 모바일 게임 추천 - 마블 팬이라면 필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