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게임 - 애플워치 유저라면 필수 플레이 게임 10
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애플워치 Apple watch

애플워치 게임 - 애플워치 유저라면 필수 플레이 게임 10

by 2022. 8. 8.

애플워치 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애플워치로 게임을 해보셨나요? 아이폰이 있는데 굳이 화면도 작은 애플워치로 게임을 왜 해? 하겠지만, 애플워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중 생각보다 재미있는 게임이 많습니다. 복잡한 게임보다는 간단한 킬링 타임으로 손목 위에서 게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애플워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애플워치 게임 앱 다운로드

애플워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앱을 다운받는 방법은 크게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아이폰에서 게임 앱을 다운받으면 애플워치에 자동으로 연동되는 방식이고 두 번째는 애플워치 내의 앱 스토어에서 직접 앱을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두 방법 중 나에게 편한 방법을 사용하면 됩니다.

 

Par 72 Golf Watch

 

귀여운 골프 게임입니다. 산, 사막, 해변 등 세 가지 코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작은 애플워치 화면에서 골프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골프게임
애플워치 골프게임

공을 치려면 디지털 크라운을 조작해야 합니다. 나름 바람과 거리 표시도 되기 때문에 생각보다 재미있습니다. 골프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 해볼 만한 게임입니다.

 

Snake.io

애플워치-스네이크-게임
Snake.io

오랫동안 인기가 많은 스네이크게임입니다. 작은 벌레로 시작해서 다른 벌레를 먹으면서 몸집을 키워나가는데요. 몸집이 커질수록 벽에 부딪히지 않고 이동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조작은 애플워치 디지털 크라운을 이용하고 인터넷 연결이 없이도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Snake.io 다운로드

 

 

 

Ping Pong

애플워치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탁구 게임입니다. 디지털 크라운을 이용하여 패들 바를 움직이면서 날아오는 공이 벗어나지 않도록 치면 되는 간단한 핑퐁 게임입니다. 

Ping Pong 다운로드

Dare the Monkey

애플워치-고전게임
Dare the Monkey

원숭이가 다양한 함정과 적을 피해 스테이지 끝까지 도달하는 게임입니다. 고전 게임 그래픽으로 어릴 적 플레이하던 고인돌 게임이 생각나네요. 조그만 애플워치 화면에서 이 정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신기합니다.

 

Dare the Monkey 다운로드

 

Chess

체스를 좋아한다면 애플워치에서도 체스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WatchOS7 이상 사용자가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전 세계 다른 플레이어와 애플워치에서 체스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애플워치-체스
Chess

 

Chess 다운로드

솔리테어

애플워치-카드게임
솔리테어

애플워치에서 카드 게임을 하시겠어요? 카드 게임 중 가장 유명한 방식인 카드를 내림차순으로 정렬하는 게임입니다. 작은 화면에서 플레이하지만 버벅대거나 불편한 점이 없고 온전히 카드 게임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카드 게임 마니아라면 애플워치에서도 플레이해봐야 합니다.

 

솔리테어 다운로드

 

관련포스팅

솔리테어 게임 앱 - 100% 재미 보장 스마트폰 카드 게임 앱 추천

Pocket Plants

애플워치-식물-키우기
Pocket Plants

게임과 건강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식물 키우기 게임인데요.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수집하고 키워 환경을 지키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이 특별한 이유는 애플워치에 연동된 걸음 수를 에너지로 바꾸고 이 에너지를 이용하여 식물을 키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식물을 많이 키우고 싶다면 많이 걸으면 됩니다. 이 게임은 아이폰과 함께 플레이해야 훨씬 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Pocket Plants 다운로드

 

ColorSwitch!

심리학을 이용한 간단한 두뇌 테스트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간단합니다. 화면에 나타나는 글자에 해당하는 색상의 카드를 제한 시간 안에 선택하면 되는데요.

애플워치-두뇌게임
ColorSwitch!

색상 이름이 다른 색상으로 표기되기 때문에 의외로 헷갈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Red를 빨간색이 아니라 연두색을 선택했을 때 그 좌절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ColorSwitch! 다운로드

 

20 Watch Games

애플워차-고전게임
20 Watch Games

20개의 고전 아케이드 게임이 모여있는 게임입니다. 테트리스, 스네이크 게임, 벽돌 깨기, 스도쿠, 다마고치 등 어릴 적 컴퓨터에서 하던 20개의 고전 미니 게임을 이제 작은 애플워치 화면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고전 게임 마니아라면 킬링 타임으로 플레이하기에 제격인 게임입니다.

 

20 Watch Games 다운로드

 

Square Bird Watch

애플워치-새-게임
Square Bird Watch

새가 날아다니면서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새를 계속 날게 하려면 화면을 클릭해야 합니다. 하지만 타이밍을 잘 맞추지 못하면 장애물에 부딪혀 게임이 바로 종료됩니다. 생각보다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 플레이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Square Bird Watch 다운로드

 

 

애플워치 게임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생각보다 작은 애플워치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 이렇게나 많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애플워치로 게임을 즐기기에는 한계가 있죠. 정말 재밌는 모바일 게임을 찾고 계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인터넷 필요없는 아이폰, 아이패드 오프라인 게임 추천 BEST

마블 모바일 게임 추천 - 마블 팬이라면 필독!

아이폰, 아이패드 레이싱 게임 추천 BEST 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