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는 실버? 실물 색상 비교
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아이패드 iPad

아이패드 미니 6 스타라이트는 실버? 실물 색상 비교

by 2021. 11. 8.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핑크, 퍼플 그리고 스타라이트입니다. 스타라이트를 제외한 나머지 세 컬러는 대략 어떤 색상인지 감이 바로 왔지만 스타라이트의 경우 골드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실버에 가까운 골드 혹은 아예 실버라고 하기도 하고 정확한 색상을 애플에서 출시한 색상이나 인터넷에 다양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지만, 카메라 설정이나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실물 색상을 담아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색상을 구매할지 고민 중이신가요?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기 위해 아이패드 실버, 스타라이트 두 모델의 실물 컬러를 직접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관련포스팅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용량 고민 해결 64GB vs 256GB 선택은?

아이패드 9세대 아이패드 에어 4세대 차이 비교 - 아이패드 구매 가이드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실버 비교

저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컬러를 구입했는데요. 실버 색상을 구매하고 싶었으나 이번 아이패드 미니 6세대는 실버 컬러가 출시되지 않았고 인터넷이나 유튜브 영상에 올라온 스타라이트 실물을 보니 실버 색상과 크게 다른 점이 없어 보여 스타라이트를 구매했는데요. 우선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개봉하고 기기를 본 순간 든 생각은 "이거 실버 아니야?" 였습니다. 그만큼 전반적인 느낌은 실버이지만 거기에 골드 한 방울을 섞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이패드-미니-스타라이트-실물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실물 색상입니다. 최대한 본연의 색상을 담고자 형광등이나 다른 조명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아이폰 12 Pro 기본 카메라로 찍은 보정 없는 사진입니다.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골드 느낌이 나긴 하지만 완전 골드라고 하기도 애매한 색상입니다. 오른쪽 이미지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스타라이트 모델 사진입니다. 가볍게 봐도 애플에서 나온 사진과 실물 컬러가 다르다고 느껴집니다.

 

그럼 스타라이트 컬러는 실버일까요? 좀 더 정확한 비교를 위해 실제 아이패드 프로 실버 모델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스타라이트 (왼쪽) 아이패드 프로 실버 (오른쪽) 색상 비교

실제 아이패드 실버 컬러로 출시된 모델과 비교해보니 확실히 실버가 아닌 골드쪽에 더 가깝다고 보여집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컬러만 단독으로 들고 다닐 때는 실버에 가깝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두 컬러를 한 곳에서 비교를 하니 확실히 두 색상이 다르다는 점이 바로 보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추천 색상

우선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스타라이트 컬러 사진은 실물을 제대로 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스타라이트 실물이 완전한 골드 색상이었다면 금방 질릴 수도 있겠지만, 실버와 골드를 적절하게 섞어서 매우 고급스럽고 쉽게 질리지 않는 색감으로 저는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6세대 색상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스타라이트 색상은 어떠신가요?

 

 

 

*해당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이 일부 포함되어있어, 포스팅 작성자가 일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을 말씀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