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엑셀 달력 무료 다운받는 곳 모음
본문 바로가기
이런저런정보

2022 엑셀 달력 무료 다운받는 곳 모음

by 2021. 12. 29.

2022년 새해가 왔습니다. 새 달력이 필요한데요. 간단하게 업무 시 혹은 공부 시 달력을 프린트하여 일정을 적어두는 일이 종종 있습니다. 엑셀로 달력을 만들 수 있으나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는 작업입니다. 달력을 새로 만드는 대신, 무료로  2022 엑셀 달력 다운받는 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관련포스팅

온라인 엑셀 뷰어 - 엑셀 xlsx 파일 인터넷으로 확인하고 수정까지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MS Word) -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방법

 

1. Microsoft 템플릿 사이트

우선 Microsoft 공식 템플릿 사이트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사용자를 위해 여러 문서 템플릿을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무료 버전으로도 깔끔한 달력 템플릿을 구할 수 있습니다.

 

- Microsoft 템플릿 사이트에 들어가 주세요 (링크

 

- 무료로 제공되어있는 달력 템플릿을 둘러보신 후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사이트에서는 엑셀뿐만 아니라 워드 (Word), 파워포인트 (PowerPoint) 달력 템플릿도 제공합니다.

 

 

 

-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엑셀 달력을 내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2021 액셀 달력 무료 다운받는 곳 모음

Microsoft ID 있는 경우

Microsoft 아이디로 로그인을 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내 컴퓨터에 바로 다운로드가 되어 엑셀 파일로 열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ID 없는 경우

아이디가 없는 경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구글 스프레드시트로 넘어가게 됩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내 컴퓨터에 달력 엑셀 파일이 다운로드되어 파일을 열어볼 수 있습니다.

 

2022 액셀 달력 무료 다운받는 곳 모음

 

이처럼 저장한 달력 엑셀 파일을 엑셀 프로그램에서 원하는 대로 수정 후 프린트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깔끔하고 간편하게 엑셀 달력을 사용할 수 있으나 한국 공휴일은 반영되지 않기 때문에 개별적으로 확인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2. Calendarlabs

다음은 Calendarlabs 이라는 해외 사이트입니다. 여기서도 다양한 2022년 엑셀 달력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우선 Calendarlabs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링크).

 

- 제공되는 달력 템플릿 중 원하는 달력을 선택한 후 Customize 버튼을 누릅니다. 여기서 간단한 항목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데요.

 

2022 액셀 달력 무료 다운받는 곳 모음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달력 템플릿 외에 국가 선택, 나만의 기념일 및 일정을 미리 넣을 수 있는 점 등 보다 세부적인 달력을 만들 수 있는데요. 

 

그 외에 간단한 옵션들 (캘린더 색상, 종교 휴일 설정 등)을 설정하고 Create Excel Calendar 버튼을 누르면 내 컴퓨터로 엑셀 파일이 저장됩니다. 

2022 액셀 달력 무료 다운받는 곳 모음

다운받은 파일을 열면 엑셀에서 바로 달력 템플릿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엑셀에서 자유롭게 수정한 후 프린트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2022 액셀 달력 무료 다운받는 곳 모음

 

국가에서 한국을 설정하면 한국 공휴일이 표기된 달력을 다운받을 수 있어 상당히 편리합니다. 하지만 해외 사이트이기 때문에 100%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어 혹시 빠진 휴일은 없는지 확인해보면 좋습니다.

 

3. Numbers 템플릿

 

애플 유저라면 애플의 무료 엑셀 프로그램인 Numbers에서 무료 엑셀 달력 템플릿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넘버스에서 새 문서를 열면 무료로 제공하는 템플릿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중 캘린더를 클릭하면 달력 파일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2022-엑셀-달력-템플릿-다운
2022  엑셀 달력 템플릿

Numbers 파일을 엑셀로 저장할 수 있는데요. 문서가 선택된 상태에서 상단의 파일 > 다음으로 내보내기 > Excel을 선택하면 달력 파일이 엑셀 파일로 저장되어 Numbers뿐만 아니라 MS 워드로도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4. 블로그 

네이버 또는 구글 검색을 하다 보면 개인 블로그에 본인이 만든 엑셀 달력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의 블로그에 들어가 첨부되어있는 엑셀 달력 파일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구글에서 2022 엑셀 무료 달력이라는 키워드만 쳐도 상위 검색 결과에 달력 파일을 제공하는 네이버 및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대부분입니다. 이 중 원하는 템플릿이 있다면 해당 블로그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