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앱 모음
본문 바로가기
애플 Apple/아이폰 iPhone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 앱 모음

by 2022. 3. 2.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쓸만한 배경화면 사이트를 찾고 있나요? 저는 사진에 큰 재능이 없어 인터넷에서 고화질 이미지를 다운받아 배경화면으로 설정하곤 하는데요. 온라인상에 워낙 많은 주제의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어 이런 사이트를 저장해놓고 배경화면을 바꾸고 싶을 때마다 원하는 배경화면 이미지를 다운받고는 합니다.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미지 사이트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아이폰, 아이패드 유저를 위해 전용 배경화면을 지원하는 사이트도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아이패드 사용자가 꼭 참고해야 할 배경화면 사이트와 앱을 알아보겠습니다.

 

관련포스팅: 아이폰 배경화면 해상도 - 모델별 사이즈 알아보기

 

1. Pexels

Pexels-아이폰-아이패드-배경화면
Pexels

가장 먼저 둘러볼 사이트는 Pexels입니다. 이 사이트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를 제공하는 스톡 사진 사이트인데요. 저작권 없는 사진이지만 대부분의 사진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납니다.

 

 

 

Pexels 사이트에 들어가 검색창에 "iphone wallpaper" 또는 "ipad wallper"를 입력합니다. 외국 사이트이기 때문에 영어로 검색하는 것이 훨씬 더 많은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Pexels 검색 결과에서 마음에 드는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이미지를 선택해 주세요. 해상도, 사이즈 등 사진의 세부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사진이 내 아이폰, 아이패드에 저장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사진은 파일 앱에 저장됩니다.

 

관련포스팅: 아이폰 사파리 이미지 일괄 다운로드 방법 손가락만 있으면 됩니다

 

Pexels 바로가기

2. Unsplash

Unsplash-아이폰-배경화면
Unsplash

다음으로 소개할 배경화면 사이트는 언스플래시입니다. 가장 유명한 스톡 사진 사이트 중 하나이며 퀄리티가 좋지 않은 사진은 업로드 되지 않을 만큼 전문적인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검색 결과에서 "iphone wallpaper" 또는 "ipad wallper"를 입력합니다. 만약 배경화면으로 다운받고 싶은 특별한 주제가 있다면 검색창에 함께 영어로 입력해주시면 원하는 배경화면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을 찾았다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사진을 저장합니다. Unsplash는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스톡 이미지를 자주 사용하는 분이라면 앱 사용을 추천합니다.

 

Unsplash 바로가기

 

 

 

3. Miniwallist 

미니멀한 배경화면을 찾는 분이 있다면 Miniwallist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풍경, 만화, 음악, 영화 등 여러 주제에서 미니멀한 디자인의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Miniwallist-아이폰-배경화면-미니멀
Miniwallist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하면 아이폰용, 안드로이드용, 윈도우폰 용으로 구분하여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용 이미지를 누르면 모델별 해상도에 맞는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 기기 모델까지 지원하며 아이폰 12, 13 시리즈를 이용한다면 IPHONE 10,11을 클릭하여 다운받아 주세요.

 

Miniwallist 바로가기

 

4. Pixabay

 

다음으로는 무료 이미지가 많이 모여있는 픽사베이입니다. Pexels, Unsplash와 마찬가지로 다양한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Pixabay 검색창에서 "ipad wallpaper" 혹은 "iphone wallpaer"를 입력하여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 이미지를 찾아주세요.

 

Pixabay-아이폰-아이패드-배경화면
Pixabay

이미지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크기를 선택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크기가 클수록 이미지 화질이 좋아지며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내 아이폰, 아이패드로 사진이 저장됩니다.

 

Pixabay 바로가기

 

5. Heroscreen

Heroscreen-고화질-hd-아이폰-아이패드-배경화면
Heroscreen

HD에서 최대 8K까지 고화질 배경화면을 지원하는 사이트입니다. 모바일 배경화면뿐만 아니라 PC 배경화면도 제공하는데요. Heroscreen 사이트 메뉴에 들어가 모바일, 태블릿, 데스크탑 중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고화질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리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Heroscreen 바로가기

 

6. WallpaperAccess 

WallpaperAccess-아이폰-배경화면-사이트
WallpaperAccess 

WallpaperAccess 사이트도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찾는 분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게임, 만화, 풍경 이미지뿐 아니라 매달 새로운 캘린더 배경화면도 업데이트됩니다.

 

사이트 메뉴에 들어가면 인기 월페이퍼, 최신 업로드된 월페이퍼로 분류되어있으니 손쉽게 원하는 배경화면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받을 이미지를 선택한 후 사이즈를 클릭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해당 이미지가 내 기기에 저장됩니다.

 

WallpaperAccess 바로가기

 

7. Vellum Wallpapers

Velllum Wallpaper는 배경화면 사이트가 아니라 앱인데요.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평점 4.8을 받은 인기 있는 앱입니다. 아이폰, 아이패드에 최적화된 고화질 배경화면을 무료로 제공하는 앱이기 때문에 추천하는 앱입니다.

 

아이폰-Vellum-Wallpapers-앱-배경화면
Vellum Wallpapers

특히 Vellum Wallpapers 앱은 매일 새로운 배경화면이 업로드되며, 선택한 배경화면을 흐리게 하는 등 효과를 줄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배경화면이 내 폰에 어떻게 보일지 홈 화면, 잠금 화면 미리 보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보고 마음에 드는 배경화면을 다운받으세요.

 

Vellum Wallpapers 앱스토어 바로가기

 

8. Papers.co

다음으로 소개할 Papers.co 역시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앱입니다. 50만 이상 다운로드 횟수, 4.8 평점을 가지고 있는 인기 앱인데요.

 

아이패드-아이폰-배경화면-앱
Papers.co

 

Papers.co에는 수많은 배경화면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풍경, 스포츠, 미니멀, 도시, 로고 등 여러 카테고리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카테고리로 검색하면 내가 원하는 분야의 배경화면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Papers.co 앱스토어 바로가기

 

 

9. Everpix 

Everpix는 무료로 지원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앱이며 앱 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Everpix는 수천 개의 4K, 레티나 또는 HD 등 고화질 배경화면을 지원하며 매일 새로운 이미지가 추가됩니다.

 

아이폰-아이패드-이미지-무료다운-앱
Everpix

마찬가지로 내 아이폰에서 어떻게 적용될지 미리 보기를 지원하며, 배경 흐림 등 편집 효과를 주어 새로운 배경화면을 만들어 저장할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지원

 

 

Everpix 앱스토어 바로가기

 

10. NASA

우주를 좋아한다면 고화질 우주 배경 화면을 다운받는 건 어떨까요? NASA에서 직접 찍은 우주 사진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나은 선택은 없을 것 같은데요. NASA 사이트에서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찍은 수백 장의 우주 사진을 제공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전용 배경화면 이미지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지만 사진을 다운로드한 후 내 기기에 맞게 화면을 조정하면 배경화면 완성입니다.

 

NASA 이미지 갤러리 바로가기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추천 사이트, 앱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내가 직접 찍은 사진도 좋지만, 위에서 소개한 곳에서 쉽게 고화질 이미지를 다운받아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설정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아이폰 13, 13 프로 공식 배경화면 고화질 무료 다운로드

드디어 애플 13시리즈가 발표되었습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아이폰 13의 라인업은 아이폰 13 미니, 아이폰 13, 아이폰 13 프로 그리고 아이폰 13 프로 맥스입니다. 아이폰 13, 13 프로가 출시되

stopoverhere.tistory.com

 

댓글